loading

브로콜리의 소소한 블로그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는 더 이상 운영하고 있지 않으며, 워드프레스로 이사 중에 있습니다! 많이 놀러와주세요! https://brocoly.co.kr

 

이번에는 우리의 영원한 바둑이 '나서스' 스킨에 대한 리뷰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스킨은 '파라오 나서스' 스킨으로 나서스 스킨의 두번째 스킨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파라오 나서스는 '파라오 아무무', 그리고 '파라오 니달리'와 그 컨셉을 공유하는 스킨으로 기본 스킨에 비해 바뀐게 많아 가성비가 좋은 스킨으로 알려져 있으며, 4.13패치로 일러스트가 중국 일러스트로 바뀌었습니다.

 

한 때 웃픈 사례로는 이 스킨을 끼고 트롤짓을 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었는데요. 이 스킨을 착용하고 스핑크스를 흉내내며 정말 말도 안되는 넌센스 퀴즈를 낸 후, 팀원이 맞추질 못하면 탈주하거나 적에게 킬을 주는 트롤들이 많았던 스킨이기도 합니다.(생각만해도 정말 끔찍하네요;;)

 

※ 필자가 녹화한 영상 중, 나서스의 몸에 생기는 초록색 이펙트는 스킨만의 이펙트가 아니라 '착취'룬의 이펙트임을 알려드립니다.

 

 

'파라오 나서스' 일러스트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4.13 패치때 일러스트가 바뀌었습니다. 좌측이 '구 일러스트', 그리고 우측이 '신 일러스트'인데요. 나무위키에서는 뭔가 바뀌는게 많아서 가성비가 좋은 스킨으로 평가가 되어 있는데 솔직히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물론, '구 일러스트'보다는 퀄리티가 훨씬 좋아지긴 했습니다만, 제가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는 그냥 화면의 해상도만 더 선명해졌다고 느껴질뿐 그렇게 큰 매리트는 없어보입니다. 마치 '화질 좋은 카메라로 다른 각도에서 찍은 사진'정도의 느낌이랄까? 아무튼 이 정도의 느낌이네요.

 

 

'구' 스킨 플레이 영상

아래의 영상은 리그오브레전드 스킨 리뷰 채널인 SkinSpotlights의 영상을 참고하였습니다. 지금은 구 버전 스킨의 인게임 영상은 따로 캡처를 할 수가 없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구 스킨은 뭔가 애들 장난감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들고있는 구 스킨이 들고있는 지팡이는 어렸을적 먹던 막대 사탕 느낌이 나기도 하고, 특히 나서스가 신고 있는 버디버디 같은 커다란 신발은 '파라오'라는 이 스킨의 이미지를 확 캐뜨리는 것 같기도 합니다. 자, 그러면 패치된 파라오 나서스 스킨을 살펴보도록 하시죠!

 


 

'파라오 나서스' 인게임

 

파라오 나서스 스킨의 인게임입니다. 일단 온통 황금 갑옷으로 치장된 것이 구 스킨보다는 훨씬 화려해보이면서도 절대적인 권력자의 느낌을 물씬 풍깁니다. 그리고 한 가지 달라진 점이 지팡이 머리 부분에 번개 모양(?) 같은 장신구가 추가 되었고, 손잡이 끝 부분의 장신구는 이전 구 스킨보다 훨씬 더 디테일하게 묘사되고 있습니다. 바로 이런 면이 파라오 나서스의 신 스킨이 구 스킨이 퀄리티보다 훨씬 더 고급스러워졌음을 알려주는것 같네요.

 

 

'파라오 나서스' 귀환모션

 

나서스의 귀환모션입니다. 저가형 스킨들에서 볼 수 있는 기본적인 귀환 모션을 취하며 우물로 복귀합니다. 파라오 나서스가 한쪽 무릎을 꿇고 귀환을 합니다. 기본 스킨이나 구 스킨보다 더 늠름한 모습을 보여주네요.

 

 

'파라오 나서스' Q 스킬

 

파라오 나서스의 Q 스킬입니다. 역시 저가형 스킨이라 각 스킬들에 그렇게 특별한 이펙트는 없으나 나서스 Q 스킬 특유의 이펙트인 구슬 아이스크림 같은 알록달록한 이펙트가 일어납니다. 영상으론 확인이 어려우실 수 있으니 아래의 이미지를 확인해보시죠.

 

 

보시는 바와 같이 상대가 Q 스킬을 맞게되면 머리 주변으로 구슬 아이스크림 같은 이펙트가 생겨납니다. 평소엔 못봤었는데 이렇게보니 또 색다르게 느껴지네요.

 

 

'파라오 나서스' W 스킬

 

나서스가 W 스킬을 사용하면 상대의 머리쪽에서 둥그런 문양이 생겼다 없어지면서 상대의 주변에는 파리 같은게 휘날리는 이펙트가 생겨납니다. 그 외적으로는 특별한 이펙트가 없네요.

 

 

'파라오 나서스' E 스킬

 

구 스킨과는 다르게 E 스킬이 발동되는 범위에 둥그런 문양이 생깁니다. 이는 꼭 이 스킨 뿐만아니라 기본 스킨에도 적용되는 이펙트라 특별하다고는 볼 수 없겠습니다. 

 

 

'파라오 나서스' 궁극기 스킬

 

파라오 나서스가 궁극기 스킬을 사용하면 외형의 모습이 달라집니다. 평상시에는 황금색 갑옷에 약간 파란색이 섞여 있는 의상을 입고 있었다면, 궁극기 스킬 사용 후의 의상은 백색과 빨간색이 섞인 갑옷으로 바뀝니다. 뿐만아니라 지팡이의 색상도 갑옷과 동일한 색상으로 변경되며, 나서스의 몸 주변에는 보라빛 오라 이펙트가 생겨납니다.

 

 

궁극기 스킬 시전 시 왼쪽의 사진처럼 양쪽의 손목에는 보라빛 기운이 감도는 오라가 생기고, 평소와는 다르게 나서스가 많이 화가 나있는 표정을 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뭔가 엄청 사악해보이는 것 같기도 하네요.

 

 

글을 마치며

파라오 나서스는 평소에 이 챔피언을 플레이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스킨 하나쯤은 장만하고 싶다!하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스킨입니다. 해당 스킨은 520RP로 패치된 이후 훨씬 더 높아진 수준의 퀄리티로 가성비가 정말 나쁘지 않은 스킨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녹화해놓은 영상을 살펴보시면서 합리적인 구매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