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브로콜리의 소소한 블로그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는 더 이상 운영하고 있지 않으며, 워드프레스로 이사 중에 있습니다! 많이 놀러와주세요! https://brocoly.co.kr

 

안녕하세요! 브로콜리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의 스킨 리뷰를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스킨 리뷰와 관련된 콘텐츠는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운영중에 있었는데, 아무래도 애드센스 승인이 나면서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는 중에 있다보니 네이버 블로그에는 그렇게 많은 신경을 쓰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기존에 운영하던 네이버 블로그는 중단하고 해당 블로그에서 운영하던 스킨 리뷰 콘텐츠를 해당 블로그로 옮겨오고자 합니다. 당연히 작성해둔 글을 그대로 퍼오지는 않을 것입니다. 먼저 작성해둔 글을 토대로 리스타트를 하면서 새로운 관점에서의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운영하던 롤 스킨 리뷰 콘텐츠입니다. 썸네일 이미지도 나름 이쁘게 꾸며본다고 하긴 했었는데, 이 블로그에서는 화려하지 않게 가려고 합니다.

 

그리고 콘텐츠 특성 상, 녹화 영상을 많이 사용할 것입니다. 캐릭터의 모션에 대한 캡처는 움짤을 사용해볼까도 생각을 해보았지만, 티스토리의 에디터가 이미지 파일은 최대 10MB까지 허용하고 있어서 한계가 있을듯 합니다.

 

 

 


 

 

스킨 리뷰 순서

 

리그오브레전드 스킨의 리뷰 순서는 현재 제가 보유하고 있는 스킨 중에서 [가/갈/갱] 순서대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것 저것 중구난방으로 진행하게 되면 저도 혼동이 있을 것 같고, 단순히 스킨의 소개 글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방대한 콘텐츠로 키워나갈 생각이기에 희망하시는 콘텐츠가 카테고리 내에 없다하더라도 차분히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리며 여러분들의 합리적인 스킨 구매를 위하여 최대한 디테일한 정보를 전달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