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브로콜리의 소소한 블로그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는 더 이상 운영하고 있지 않으며, 워드프레스로 이사 중에 있습니다! 많이 놀러와주세요! https://brocoly.co.kr

 

정말 오랜만에 돌아온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의 스킨 리뷰 시간입니다. 그동안 다른 콘텐츠들에 집중을 하느라 스킨 리뷰에는 신경을 쓰지 못했었는데요. 이번을 계기로 롤 스킨 리뷰에 좀 더 신경을 써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알아볼 스킨은 '인간사냥꾼 니달리' 스킨으로 챔피언 '바이'의 컨셉아트를 맡은 '폴 맥권'이라는 일러스트레이터에 의해 디자인된 스킨입니다. 해당 스킨의 모티브는 에일리언과 프레데터로 출시된지 꽤나 오래된 스킨이지만 아직까지도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스킨입니다.

 

본 포스팅의 이미지들은 움짤로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블로그의 특성 상 10MB 이상의 이미지는 업로드 하지 못하는 관계로 움짤 이미지의 크기가 각각 다를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인간사냥꾼 니달리' 스킨 일러스트

인간사냥꾼 니달리 스킨은 '마스터 이/렝가/아칼리/케이틀린'등의 챔피언들과 같은 컨셉을 공유하는 스킨입니다. 일러스트 자체는 뭔가 악랄한 분위기를 뿜어냄과 동시에 니달리가 입고 있는 옷부터 머리 스타일까지 간지가 나는 스킨 중에 하나인 것 같습니다.

 

대회에서는 인간사냥꾼 니달리가 던지는 창의 투사체가 실제 판정보다 얇아 보인다는 이유로 사용이 금지된 스킨 중에 하나입니다. 또 다른 대회 금지 스킨은 '칠흑 물결 블라디미르'가 있죠. 

 

가격: 975RP

스킨 시리즈: 인간사냥꾼

출시일: 2013년 3월

 

 

인게임 모습

인간사냥꾼 니달리의 인게임 모습입니다. 앞/뒤/옆 모습을 캡처해보았습니다. 가까이 확대하면 일러스트대로 진한 녹색의 옷을 입고 있지만, 얼핏보면 검은색 의상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아무튼! 니달리가 들고 있는 창의 끝 쪽에서는 마치 '포션물약'을 연상케하는 연한 초록색 빛이 나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치명타 모션 및 이펙트

니달리의 치명타 모션입니다. 룬 효과(감전)는 무시해주시기 바랍니다. 인간사냥꾼 니달리의 기본 공격이 치명타가 터질 때, 적의 머리 주변에서 노란색의 원형 모양 불빛이 사방으로 퍼져나가는 이펙트가 있습니다.

 

 

귀환 모션

인간사냥꾼 니달리의 귀환 모션입니다. 귀환을 하기 직전 벌어져 있던 니달리의 삼지창 날이 오므라들면서 우물로 귀환을 합니다.

 

 

인간사냥꾼 니달리 - Q 스킬(인간모드)

니달리가 창을 던지면 검붉은 색의 이쑤시개 같은 창이 날아갑니다. 그리고 창에 맞은 적의 머리 위에는 표식이 생기며, 동시에 니달리가 쿠거 모드의 W 스킬로 도약할 수 있는 사거리가 표시됩니다.

 

 

인간사냥꾼 니달리 - W 스킬(인간모드)

니달리가 덫을 설치하면 덫의 사거리만큼 푸른 물결이 일어나고, 적이 덫을 밟으면 푸른색 이펙트가 생기며 머리 위에 표식이 생깁니다. 그리고 설치한 덫은 곧바로 파괴되며 창을 맞췄을 때와 마찬가지로 쿠거모드의 W 스킬로 도약을 할 수 있는 사거리가 표시됩니다.

 

 

인간사냥꾼 니달리 - E 스킬(인간모드)

니달리가 자신, 또는 아군의 체력을 회복 시켜줍니다. 체력이 회복될 때는 몸 주변에 초록색 빛이 반짝입니다. 그런데 스킬을 사용하고나면 양 팔에 생기는 붉은색 오라 이펙트는 룬 효과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은근히 멋있네요.

 

 

인간사냥꾼 니달리 - Q 스킬(쿠거모드)

쿠거 모드 상태에서 니달리가 스킬을 사용하면 적의 몸에는 세 갈래의 붉은색 이펙트가 생깁니다. 이 이펙트로 인해 '숨통 끊기'라는 스킬이 애니메이션으로써 적절하게 잘 표현이 된 것 같습니다.

 

 

인간사냥꾼 니달리 - W 스킬(쿠거모드)

니달리가 쿠거 모드 상태에서 돌진을 하면 착지 지점과 적의 몸 주변에 노란색 이펙트가 생겨납니다. 그리고 앞으로 돌진하는 니달리(쿠거)의 뒤로는 옅은 푸른색의 그림자가 생겨나네요!

 

 

인간사냥꾼 니달리 - E 스킬(쿠거모드)

쿠거모드 상태의 니달리가 '할퀴기(E스킬)'를 사용할 때 양 팔이 움직이는 궤적에 따라 붉은색 이펙트가 생겨납니다. 얼핏보면 잘 안보일 수 있는데 잘 보면 세 갈래의 붉은색 이펙트가 생겨요! 그리고 스킬을 맞은 적의 몸 주변에서는 노란색 이펙트가 생깁니다.

 

 

인간사냥꾼 니달리 - 궁극기 스킬(인간/쿠거모드)

니달리가 인간/쿠거 모드로 변신을 할 때마다 주황빛의 'DNA 나선구조'의 이펙트가 생깁니다. 해당 스킨이 출시되고나서 나중에 추가된 효과라고 하네요! 그리고 니달리의 쿠거모드는 '프레데터'의 모습과 흡사하게 생겼습니다.

 

 

글을 마치며

해당 스킨 리뷰를 준비하면서 2013년도에 업로드된 유튜브 영상을 봤는데 이펙트 부분에 있어선 수정된 부분이 없었지만, 스킨의 해상도 부분에 있어선 확실히 좋아진것 같습니다. 사실 가장 최근에 출시된 스킨들이 퀄리티나 이펙트 부분에 있어서 훨씬 더 뛰어나지만, 가성비를 생각하신다면 인간사냥꾼 니달리 스킨도 결코 뒤쳐지지 않는 스킨이라고 생각합니다. 저의 글이 여러분들의 스킨 쇼핑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만 글을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