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브로콜리의 소소한 블로그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는 더 이상 운영하고 있지 않으며, 워드프레스로 이사 중에 있습니다! 많이 놀러와주세요! https://brocoly.co.kr

 

안녕하세요! 브로콜리입니다. '핸드폰 사진 잘 찍는법'과 관련된 콘텐츠에 대해 공지를 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미리 두 개의 글을 게시해놓은 상태인데요. 글을 통해 말씀드렸던대로 다년간 출사 활동을 하면서 나름 사진 잘 찍는다는 이야기를 들어가며 쌓은 노하우를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지금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이 많지는 않지만,, 분명 언젠가는 알아주실 분들이 계실거라 생각하고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많이 부족하기는 하지만 분명 도움이 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저와 같이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나 사진에 관심이 많으시고 이제 막 입문하시는 분들께 분명 도움되실거에요! 자세한 것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현재 [사진&카메라 이야기] 카테고리를 통해 이미 2개 정도의 게시글이 업로드된 상태입니다. 내용은 [카메라 설정방법]과 사진을 찍을 때 가장 기본적인 내용인 [휴대폰 격자 활용방법]에 대해 게시를 해놓았는데요! 아무래도 저도 이제 막 기획을 하여 생각나는대로 진행하다보니 내용이 약간 중구난방일 수도 있으나, 사진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는 도움이 되실겁니다!

 

 

'사진&카메라 이야기' 카테고리의 진행 예정 사항

해당 카테고리에서는 핸드폰 사진 잘 찍는 법에 대한 내용과 더불어서 사진을 찍을 때 알아두면 좋은 '구도'등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할 예정입니다. 이는 꼭 휴대폰 카메라 뿐만아니라 DSLR 카메라를 사용하시는 분들께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내용입니다.

 

그러므로 DSLR 카메라 유저분들은 앞으로 제가 연재할 내용들을 통해 '구도'라던지 '인물', 또는 '풍경'을 찍을 때에는 화면에 배치를 어떻게 해야한다던지등. 이런 내용들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고, 휴대폰 카메라 유저분들은 단순히 촬영 기법 뿐만아니라 사진의 퀄리티를 더 높이는 방법등에 대해서도 참고를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만, 이는 전문가 분들 보다는 이제 막 입문하시는 분들이나 입문하신지 얼마되지 않은 초보자 분들에게 적합한 내용이기에 관련된 분야쪽에서 종사하고 계시는 분들은 굳이 저의 글을 참고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글을 마치며

앞으로 해당 카테고리에 연재할 글들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더불어서 많은 관심 가져주시면 저도 더욱 힘내서 진행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