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브로콜리의 소소한 블로그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는 더 이상 운영하고 있지 않으며, 워드프레스로 이사 중에 있습니다! 많이 놀러와주세요! https://brocoly.co.kr

 

안녕하세요. 브로콜리입니다. 가장 최근에 작성한 글 중에서 "KT 스카이라이프 알뜰폰 요금제"와 관련된 글을 읽어보신 분들은 제가 어떤 말을 하기 위해 공지를 남기게 됐는지 아실겁니다. 저번 달 즈음이었나요? 월 3만원이면 지금과 같은 조건으로 통화/문자/데이터 모두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정보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곧 바로 번호 이동이 가능한 기기 하나를 갈아타게 되었죠. 진작에 소개를 해드려야 했으나 실질적인 저의 후기를 생생하게 들려드리기 위해 지금에서야 공유를 하게 되었습니다.

 

더불어서 이와 관련된 상담 업무를 무려 '투잡으로까지'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이번 달 말일부터 저도 상담 업무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지금 말씀드리고자 하는 '핸드폰 요금 줄이기'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위 링크의 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실제 저의 간략한 후기와 어떤 요금제가 있는지, 그리고 요금제 관련 상담 방법에 대해 기재를 해두었습니다. 요금제와 관련된 내용은 이쯤에서 마무리하는걸로 하고요.

 

이번 공지 글에서는 요금제 관련 상담 업무의 향후 계획과 보다 자세한 상담 신청 방법 및 참고사항등에 대해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빈약하지만 요금제 변경으로 요즘과 같이 각박한 세상 속에서 여러분들의 생활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유심(USIM) 및 요금제 관련 상담의 향후 계획은?

말씀드렸지만 지금은 서브 업무 개념으로 진행 중에 있습니다. 관련된 글을 포스팅한 후에 약 다섯분 정도가 연락을 주셨네요. 좀 얼떨떨하긴 합니다만 아직은 시작에 불과하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주말이어서 연달아 다섯분씩이나 상담을 도와드렸지만 평일 중으로는 이런 방법으로 업무를 소화해내기는 힘들것 같습니다. 당분간 상담은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평일 중, 상담 가능 시간>

- 09:30 ~ 16:00 : 오픈카톡 상담(담당자가 1시간 주기로 메시지 확인 예정)

- 18:30 ~ 21:00 : 오픈카톡 및 전화상담(상담은 가능하지만 실질적인 업무처리는 익일 진행)

※ 전화 상담은 '폼 메일'로 남겨주신 정보를 기반으로 진행되며, 먼저 전화 연락 동의 후 진행합니다.

※ 주말은 웬만하면 휴식을 취할 예정이지만 '토요일'은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추후 해당 업무의 양이 늘어나게 되면 현재 본업은 정리하고 이 업무에 몰두할 계획입니다. 그때가 되면 상담 방식도 지금보다 훨씬 더 다양화 시키고, 관련 플랫폼들도 늘려나갈 계획입니다. 이와 관련된 공지는 때가 되면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심 변경(요금제 변경) 상담 신청 방법은?!

앞서 글을 통해서도 말씀드렸듯이 '오픈카톡'과 '폼 메일'을 통해 상담을 도와드릴 계획입니다. 오픈카톡방은 [1:1 채팅방]으로 채팅방 내에서 오고 가는 대화 및 기타 정보들은 제가 쇠고랑 찰 각오하고 악의적인 공개를 하지 않는 이상, 필자 외에 그 누구도 확인을 할 수가 없습니다. 상담 신청을 해주시는 분과 저. 이렇게 둘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오픈카톡으로 문의를 주셨으나 혹시라도 제가 누락 시킬 것을 우려하여 '폼 메일'로도 상담을 도와드리기로 했습니다. 폼을 통해 관련 신청서를 남겨주시면 필자의 메일로 발송되는데, 이 역시 여러분들의 정보는 저 외에는 그 누구도 확인을 할 수 없으니 정보 유출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신청서를 작성하는 방식의 상담은 응답 시간이 좀 오래 걸릴 수 있으니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바로 아래에 상담 신청 링크를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알뜰폰 요금제'는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알뜰폰 요금제로 갈아타는 모든 사람들의 사용 목적이 같을리는 없겠죠. 그러나 고객 관리가 필수인 영업인, 대학생, 사회초년생, 어린 자녀, 나이 많으신 부모님등. 생활비 지출을 최대한으로 줄여야 한다거나 굳이 돈을 쓰지 않아도 될 곳에 엄한 돈이 나가고 있다면 필수이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이용바랍니다. 짧지 않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