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브로콜리의 소소한 블로그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는 더 이상 운영하고 있지 않으며, 워드프레스로 이사 중에 있습니다! 많이 놀러와주세요! https://brocoly.co.kr

 

오랜만에 돌아온 스킨 리뷰 시간입니다. 이번에는 다리우스의 두번째 '전설급 스킨'인 [반역왕 다리우스] 스킨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일전의 '덩크왕 다리우스' 스킨을 리뷰하는 글에서 말씀드렸듯이 마법 공학 상자를 통해 운좋게 얻게된 스킨입니다.

 

반역왕 다리우스는 전설급 스킨인만큼 다른 스킨들보다 부여된 이펙트도 많고 이전까지 나온 스킨보다 훨씬 화려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는 스킨입니다. 스킨에 대한 자세한 리뷰는 아래의 내용들을 확인해주세요!

 

'반역왕 다리우스' 일러스트

가격: 1820RP(전설급)

스킨 시리즈: Vs. 시리즈

출시일: 2018년 6월 28일

일러스트는 전쟁터를 누비는 컨셉입니다. 더불어서 다리우스의 옆에는 늑대 한 마리가 포효를 하고 있네요. 이 스킨은 8.13 패치 중 추가된 스킨으로 서두에서도 말씀드렸듯이 다리우스의 '두 번째' 전설급 스킨입니다. 처음에는 한국 날짜로 2018년 7월 12일 오후 4시까지만 한정판으로 판매된다고 하였으나 그 이후 상시 판매로 변경되어 지금도 많은 유저들이 사용하고 있는 스킨입니다.

 

아무튼! 반역왕 스킨 이전까지의 다리우스 스킨들과는 다르게 [반역왕 다리우스]는 백발의 머리를 하고 있으며, 늑대 머리의 형상을 하고 있는 도끼 자루에서 날이 뻗어나오는 도끼를 들고 있습니다. 더불어서 이 스킨은 다리우스가 기술을 사용할 때마다 도끼의 형상이 변화한다고 하니 비싸기는 하지만 다른 것들 보다 소장 가치가 높은 스킨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역왕 다리우스 인게임 모습

제일 먼저 반역왕 다리우스의 인게임 모습입니다. 일러스트 소개 부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이 스킨의 다리우스는 백발의 머리를 하고 있고, 늑대 머리 모양을 하고 있는 자루에 붉은 날이 나있는 도끼를 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양쪽 어깨의 장신구에서는 은은한 붉은 빛이 나고 반역왕 다리우스가 걸을 때마다 양쪽 어깨 뒤쪽으로는 보라색 실오라기 같은 것이 휘날립니다.

 

같은 전설급 스킨인 덩크왕 다리우스보다 퀄리티가 훨씬 더 좋은것 같습니다. '같은 전설급'에 '같은 가격'이니 저라면 덩크왕 보다는 반역왕을 사겠네요!

 

 

반역왕 다리우스 귀환 모션

움짤의 퀄리티를 위해 이미지 크기를 줄였습니다. 반역왕 다리우스가 귀환을 할 때에는 다리우스 뒤로 하얀 보석이 빛나는 왕좌(?)가 생기고, 그 후에는 다리우스가 왕좌를 반으로 쪼개는 모션을 취합니다. 그리고는 보라색 늑대가 울부 짖으며 왕좌로 올라가네요. 

 

 

반역왕 다리우스 치명타 모션 및 이펙트

'덩크왕' 스킨은 X자 모양의 대각선 방향으로 평타를 때린다면, 반역왕 다리우스의 치명타 모션은 도끼로 상대의 머리를 찍어 내리는 모션을 취합니다. 그와 동시에 상대의 머리 부분에서는 흰색 빛이 터져나오는 이펙트가 생깁니다. 이 스킨은 치명타 모션 마저도 스킨의 컨셉에 잘 어울리는듯 합니다.

 

 

반역왕 다리우스 걷는 모습

리뷰에 이 항목을 넣은 이유는 다리우스가 걸을 때마다 휘날리는 실오라기(?) 때문입니다. 위 움짤의 프레임수가 적어서 살짝 부자연스럽게 느껴지실 수 있으나 실제 게임에서 플레이를 해보시면 훨씬 더 자연스럽고 은근 간지가 난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반역왕 다리우스 패시브 - 녹서스의 힘

다리우스가 평타를 칠 때마다 상대의 몸 주변에 '과다출혈 중첩'의 표식이 생깁니다. 일반 다리우스 스킨은 핏방울이고 덩크왕은 농구공이라면, 이 스킨은 '늑대 발톱'이라는 컨셉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대 중첩에 도달하면 잠시 유저의 화면이 보라색으로 물들고 상대의 머리 위에는 보라색 늑대의 문양이 생깁니다.

 

 

반역왕 다리우스 - Q 스킬

다리우스가 Q 스킬을 사용할 때 준비 자세에서는 들고 있는 무기가 '도끼'가 아닌 '낫'으로 변합니다. 그리고 도끼가 땅을 훑고 지나간 자리에는 마치 늑대의 발톱 자국과 같은 이펙트가 생기며, 도끼 자루와 날이 연결된 부분에 박힌 보석에서는 붉은 빛이 납니다.

 

 

반역왕 다리우스 - W 스킬

마비의 일격(W 스킬)을 사용하면 도끼의 날이 위로 더 확장되고, 상대를 타격하면 늑대의 울음 소리가 들립니다. 움짤이라서 소리는 들리지 않으나 잠시 후 아래에서 소개되는 스킬 사용 영상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역왕 다리우스 - E 스킬

너무 빨라서 잘 보이지는 않지만 다리우스가 포획(E 스킬)을 사용하면 도끼가 순간적으로 입을 벌리는 이펙트가 생깁니다. 그리고 다리우스에게 끌려간 상대가 있던 자리에서는 스파크가 튀는 듯한 이펙트가 생깁니다.

 

 

반역왕 다리우스 - 궁극기 스킬

다리우스가 녹서스의 단두대(궁극기 스킬)을 사용하면 도끼가 보라색 늑대로 변신하여 상대를 덮치는 모션이 생깁니다. 이 스킬로 상대를 처치하게 되면 특유의 효과음이 생깁니다.

 

 

반역왕 다리우스 스킬 사용 영상

반역왕 다리우스가 스킬들을 사용하는 영상입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다리우스가 '마비의 일격(W 스킬)'을 사용하면 늑대의 울음 소리가 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이런 매력에 많은 다리우스 유저들이 해당 스킨을 구매하는것 같습니다!

 

 

반역왕 다리우스 감정 표현

이번 리뷰 글에서는 특별히 감정 표현 영상도 첨부를 해보았습니다. 처음부터 차례로 [Ctrl+1 ~ Ctrl+4]가 되겠습니다. 감정 표현의 자세한 효과는 아래 내용을 봐주세요!

농담(Ctrl+1): 늑대가 옆에 나타나 배를 드러내고 다리우스는 늑대의 배를 쓰다듬어 줍니다.(늑대 좋아하는거 졸귀ㅋㅋ)

도발(Ctrl+2): 도발을 하면 다리우스가 대사를 하는 동안 늑대가 나타나 울부 짖는 모션을 취합니다.

댄스(Ctrl+3): 늑대가 나타나 춤을 추고 다리우스는 그 춤에 맞춰 박수를 칩니다.(유튜브 Brazillian dog dancing 패러디)

웃음(Ctrl+4): 해당 감정 표현은 특별함 없이 그냥 웃기만 합니다.

 

 

글을 마치며

영상에는 텍스트도 넣어보려고 했는데 어떤 프로그램을 써야 할지 몰라서 이번에는 그냥 패스하는걸로 했습니다. 그리고 많이 부족하지만 저의 리뷰 글이 여러분들의 합리적인 소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짧지 않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구독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오늘도 멋지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