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브로콜리의 소소한 블로그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는 더 이상 운영하고 있지 않으며, 워드프레스로 이사 중에 있습니다! 많이 놀러와주세요! https://brocoly.co.kr

 

안녕하세요. 브로콜리입니다. 이번에는 저번에 리뷰했던 탈모 샴푸 '닥터 방기원' 제품에 이어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라는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번에 소개해드렸던 닥터 방기원 샴푸만으로는 부족한듯 싶어서 섭취하는 제품까지 주문을 했는데요.

 

 

정확한 실사는 바로 아래에서 소개를 해드릴거구요. 제품 자체의 소개는 피부에 좋은 제품으로 소개가 되어 있지만 탈모 방지라던가 모발 생장을 촉진하는 성분들도 들어 있고, 또 요즘은 피부에 좋다는 제품군들이 출시가 많이 되어 있는 상황이니 이번 글에서는 피부보다는 탈모 예방에 초점을 맞춰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해당 업체 홈페이지에서 발췌

먼저, 이 제품이 탈모 예방 뿐만아니라 피부건강이나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유는 바로 '클로렐라'라는 성분과 33가지 한방약재로 이루어진 성분들 때문입니다. 이 제품의 효능은 위 이미지에 적혀 있는 내용 [피부건강/항산화/면역력 증진/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과 같고요. '모모단'이라는 대표 성분의 주요 기능은 다음 아래와 같습니다.

 

<"클로레라"란?>

1. 식품 의약품 안전처에서 인정한 기능성 원료

2. 단백질 함량이 60%가 넘는 고단백식품(그 중 '필수아미노산'이 38%)

3. 20여종의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함유

4. 체내 독소 배출

5. 탈모예방, 피부건강, 항산화, 면역력증진,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

 

또한, 부원료에는 '쏘팔메토'와 '마카분말'이 함유되어 있어 남성의 전립선 건강에 효과적이고 테스토스테론 수치의 증가를 촉진 시켜 남성의 성기능 저하를 최소화 시켜준다고 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탈모 예방에 좋은 식품 '모모단'

바로 이 녀석입니다. 약국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갤포스처럼 생겨서 의약품으로 혼동하실 수 있는데 엄연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약이라든지 이런 건강기능식품은 알약 형태로 섭취하는 것보다 액체 형태로 섭취하는 게 몸에 훨씬 더 좋다고 알고 있는데, 해당 업체에서 왠지 그걸 노리고 제조한 것 같습니다. 섭취하기에도 불편하지 않은 것 같아요!

 

그나저나 저랑 같이 구매한 지인은 탈모 샴푸까지 같이 구매했는데 기존에 구매한 탈모 샴푸를 다 사용하고나면 저도 이 제품을 구매해봐야겠습니다.(제일 오른쪽 사진은 지인이 촬영한 사진입니다.)

 

제품 박스의 정면 사진과 그 안의 내용물을 촬영해봤습니다. "박스 in 박스"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고, 스틱 형태가 아닌 작은 직사각형 모양이어서 휴대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사이즈도 적당히 작아서 박스 안의 내용물만 쏙 빼서 출근할 때 가지고 다니며 먹기에도 좋을것 같네요.ㅎㅎ

 

제품의 보증서도 들어 있습니다. 보통 이런 건강기능식품들은 위와 같은 품질 보증서가 같이 동봉되어 있기 마련이죠! 이전에 제가 구매해서 지금도 계속 먹고 있는 침향환도 이렇게 보증서가 들어 있었어요. 그만큼 제품의 효능 뿐만아니라 제조 과정의 위생 상태도 확인하고 섭취할 수 있어서 안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 박스의 좌측 하단에는 아까 위에서 설명드렸던 제품의 효능도 간단하게 적혀 있습니다. 제품을 구매하실 때 품질 보증서와 위 이미지와 같은 문구가 적혀 있는지 꼭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 제품의 효능 부분에 있어서는 저도 꾸준하게 섭취를 해보고 느껴봐야 할 것 같습니다.

 

 

탈모 예방 식품 '모모단' 섭취 방법

이미지 출처: 해당 업체 홈페이지에서 발췌

모모단을 섭취하는 방법은 위와 같습니다. [1일 3회/1회 1포]를 섭취하라고 합니다. 한약 원료가 포함되어 있다보니 쓴 맛을 완화시키기 위한 것인지 물이랑 같이 섭취하라고도 합니다. 아니면 체내에서 충분한 분해를 위한 것일 수도 있고요.

 

아무튼! 저도 이제 서른 중반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보니 탈모에 신경을 써야 할 때가 된 것 같습니다. 게다가 덤으로 피부까지 좋아진다고 하니 자주 자주 챙겨먹어야겠네요.ㅎㅎ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시는 여러분들도 탈모나 피부 때문에 고민이 많으시다면 꼭 챙겨드시기 바랍니다. 

 

 

글을 마치며

'모모단'이라는 제품이 피부 뿐만아니라 탈모 방지에도 좋은 이유는 해당 업체에서 국내 최초 유일하게 '탈모 방지'와 '모발 생장 촉진 조성물'로 특허 받은 제품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아래에 구매 링크를 공유해드리니 탈모 예방 제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해당 업체 홈페이지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짧지 않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