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브로콜리의 소소한 블로그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는 더 이상 운영하고 있지 않으며, 워드프레스로 이사 중에 있습니다! 많이 놀러와주세요! https://brocoly.co.kr

 

안녕하세요. 브로콜리입니다. 이번에는 요즘 제가 건강을 위해 챙겨먹고 있는 '침향환'이라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번 주쯤에 제가 직접 구매하여 요며칠 동안 계속해서 섭취하고 있는 식품인데요. 단순히 '다이어트에 좋다!'라던지 '피부에 좋다!'와 같은 그런 뻔한 내용들이 아닌, 피로 회복에 효과적인 건강기능식품으로 개인의 건강을 위해 직접 구매하여 챙겨 먹고 있는 현재 저의 몸 상태에 대한 후기 및 느낌들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침향환'이라는 해당 제품은 한약과 동일한 종류의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한 때, 드라마 '야인시대'의 배우로 유명했던 배우 '김영철'님이 홍보 모델로 활동하고 계시고, [광동 제약]에서 제조 및 판매가 되고 있는 건강 기능 식품입니다.

 

 

침향환의 "침향"이란?

'침향'침향나무에 천연적으로 분비된 수지가 침착하여 침향나무의 심재부위에 조직학적으로 단단한 덩어리 모양을 이루고 있는 부분이라고 합니다. 더불어서 옛부터 [향약]으로 사용되었는데, 이 '향약'은 천연 향료이면서 약재로도 사용된 물질을 지칭합니다. 주로 몸의 기(氣)를 다스리는데 사용되었던 약재입니다.

 

지금 소개해드리는 글에서는 환(丸) 형태로 제조되어 판매되고 있는 '광동제약'의 건강 기능 식품을 소개해드리는 것으로 저도 구매할땐 몰랐는데 꽤나 많은 분들이 건강을 위해 챙겨 먹고 있는 식품이었네요. 게다가 '침향'은 황금에 비견될 정도로 귀한 약재였다고 합니다.

 

해당 제품을 구성하고 있는 박스입니다. 검정색과 황금색으로 꾸며져 있는 포장 박스가 고급스러움을 더 해 보입니다. 그리고 박스에도 적혀 있는 것처럼 '침향'에 '녹용'까지 최대 함량으로 첨가된 제품으로 국산 원료 13종의 재료들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건강증진, 체질개선, 활력증진등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광동제약 침향환 박스 개봉기!

제일 먼저 광동제약의 침향환에 대한 안내 팜플랫과 제품 보증서, 그리고 환 형태로 구성되어 있는 제품이 들어 있습니다. 안내 팜플랫에는 침향환이라는 건강기능식품이 어떤 제품이고 어디에 좋은지 간단하게 소개가 되어 있구요!

 

제품 안내 팜플랫에는 '침향'의 기원과 간단한 효능에 대한 소개, 섭취 방법등이 적혀 있으며, 품질 보증서에는 광동제약에서 제조한 '정품'임을 인증하는 문서가 들어 있습니다.

 

드디어 개봉!! 최근 몇 일 동안 1일 1환씩 챙겨 먹어서 부분 부분 비어 있는데, 1BOX에는 총 30환의 침향환이 들어 있습니다. 매일 챙겨 먹는다면 한 달 정도는 너끈히 버틸 수 있겠네요!ㅎㅎ 그리고 보시는대로 각 케이스마다 한 알의 환이 들어 있습니다.

 

침향환이 들어 있는 케이스를 개봉하면 우측의 사진처럼 종이 포장지에 조심스럽게 포장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침향환이 생각날 때마다 한 알씩 꺼내서 드시면 되는겁니다.ㅎㅎ

 

때마침 오늘은 아직 복용을 하지 않은 상태여서 사진도 찍을겸 한 알을 섭취해봤습니다. 일단 그 '맛'은 전형적인 한약 맛이었구요. 생각보다 많이 쓰거나 역하지 않아서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식품입니다. 어린 친구들이라면 마음의 준비는 하고 먹는게 좋겠네요!

 

 

침향환 섭취 방법

광동제약의 '침향환' 섭취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일반적인 알약들 처럼 위장에서 분해되는게 아니다보니 물과 함께 삼키기 보다는 씹어서 삼키는 방식으로 섭취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주로 물 없이 그냥 통째로 씹어서 삼키는 편입니다. 아래의 방법대로 따라해주세요!!

 

침향환 섭취 방법

1. 성인 기준으로 1일 1회에 1환(丸)을 섭취한다.

2. 입 안에 환을 머금고 충분히 향을 음미한 후에 씹는다.

3. 충분히 씹었다면 미지근한 물로 넘긴다.

 

 

침향환은 이런 분들이 드시면 좋습니다!

침향환 제품에 함께 동봉되어 있던 안내 팜플랫을 살펴보니, 이 제품은 고장난 몸을 고쳐주는 '약재'는 아니였습니다. 체력 및 기력 관리에 효과적인 [건강 기능 식품]입니다. 침향환은 이런 분들이 드시면 좋습니다. ※ 공복에 섭취하면 더욱 좋다고 합니다.

 

1. 급격하게 체력이 저하되시는 분

2. 환절기 건강관리가 필요하신 분

3. 고마운 분들께 고품격 선물을 하고자 하시는 분

4. 꾸준한 체력·기력관리가 필요하신 분

5. 사회생활로 지친 바쁜 직장인

6. 꾸준한 건강관리와 체력을 요하는 수험생

7. 골프, 등산등. 운동 시 체력 보충이 필요할 때

8. 장시간 운전으로 지치고 졸음이 올 때

9. 중요한 시험, 회의를 앞두고 환기가 필요할 때

10. 육아, 가사등으로 체력이 부족할 때

 

 

브로콜리가 말하는 침향환의 효과

며칠동안 계속 먹어보니 확실히 체력 및 기력관리에 좋습니다. 이른 새벽부터 저녁 시간대까지 일을 하고 있는데, 솔직히 이 '침향환' 때문에 버틴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정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저의 부모님과 지인에게도 선물을 했었는데 진짜 효과가 있는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어디까지나 개인 차이일 수도 있겠지만 체력 관리나 피로를 덜어내는데 도움되는 것에는 무조건 효과가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광동 '침향환' 제품에 대한 구매처 및 자세한 상담은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간단한 상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글을 마치며

광동제약 '침향환'의 가격은 좋은 제품인만큼 꽤나 나갔던것 같습니다. 그렇다보니 주기적으로 구매하기에는 부담스러운 가격입니다. 그렇지만 설날이나 추석과 같은 명절 선물이나 어버이 날, 가정의 달과 같은 특별한 날에 선물하기에는 안성 맞춤입니다. 다가오는 명절, 소중한 분들께 귀한 선물로 건강도 챙겨 가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2021.06.30 - 광동제약 침향환 유사제품 관련 내용추가!

약 2개월이 흐른 소식이군요. 배우 김영철님이 모델이신 광동제약의 침향환 제품을 모방하는 업체들이 있다고 합니다. 제조사인 광동제약에 따르면 침향환의 인지도와 매출이 높아지면서 구매자를 특정 사이트로 방문하도록 유도를 한 뒤, 실제로는 다른 제품들을 판매하는 사례들이 종종 일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더욱이 '광동제약 침향환'과 비슷한 유사제품들도 허가없이 판매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입장에서도 충분히 혼동을 할 수 있는 우려가 있을 것 같습니다. 침향환은 오픈마켓이 아닌 공식 상담센터를 통해서만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구매자 분들께서는 이점 유의하셔서 제품을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침향환 제품 구매는 위에 공유해드린 이미지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