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브로콜리의 소소한 블로그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는 더 이상 운영하고 있지 않으며, 워드프레스로 이사 중에 있습니다! 많이 놀러와주세요! https://brocoly.co.kr

 

진짜 오랜만이죠? 예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제가 요즘 소설을 쓰고 있습니다. 얼마 전까지는 퇴근하고나면 무조건 블로그부터 확인을 했는데, 요즘은 퇴근 후 씻고 나와서도 하루종일 글만 쓰고 앉아 있습니다. 창작 활동이라는 게 정말 고통스러운 일이네요. 겨우 겨우 정신차리고 이제야 글을 끄적여 봅니다.ㅠ

 

얼마 전, 탈모 예방에 좋다는 '닥터 방기원'이라는 샴푸를 구매했습니다. 사실은 그저께 머리를 자르러 미용실을 갔다가 탈모가 시작됐다는 원장님의 말에 충격을 받아 이제부터라도 관리를 하기 위해 구매를 했습니다. 아직 서른 중반 밖에 되지 않았는데 벌써 탈모라니...  참 충격적이네요.

 

 

바로 이 녀석입니다. 쿠팡에서 후기들을 나름 꼼꼼히 살펴 본 다음에 구매했어요. 가격은 1만 7천원! 쿠팡에서 간단하게 '탈모 샴푸'라고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보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 이름이 정확히는 '닥터 방기원 랩 탈모 증상 완화 샴푸'입니다. 후기도 18,000개나 될 정도로 정말 많구요. 보통 쿠팡의 리뷰에 보면 알바생들이 싸질러 놓은 후기들이 참 많은데, 이 제품의 후기들은 그런 느낌이 없었습니다. 대부분 후기들에 인증샷이 달려 있었거든요.

 

아무튼! 쿠팡 포장지를 뜯으면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화려하지 않고 심플하죠?ㅎㅎ 이벤트였던 건지 저는 1리터 짜리 1+1 제품을 2만원도 안돼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아직 사용은 해보지 못한 상태구요.

 

그리고 내용물이 흐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제품의 겉 표면에는 위와 같이 얇고 투명하게 포장이 한 번 더 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어느 제품이나 다 그렇듯이 샴푸 뒷면에는 닥터방기원 랩 샴푸의 효능과 사용법등이 적혀 있습니다. 일단은 제품 배송을 받고나서 아직 사용해보지 않았습니다. 그렇다보니 제품의 후기라던가 느낌에 대해 말씀을 드리는 건 아직 시기상조인 듯 하네요.

 

오늘부터 열심히 사용해보고. 다음 번 글에서 제대로 된 후기 글을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멋진 하루 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