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브로콜리의 소소한 블로그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는 더 이상 운영하고 있지 않으며, 워드프레스로 이사 중에 있습니다! 많이 놀러와주세요! https://brocoly.co.kr

 

안녕하세요. 브로콜리입니다. 우연히 비 코인(Bee Network)이라는 암호화 화폐를 알게 되었습니다. 어떤 분이 저의 글에 댓글을 남기게 되면서 알게 되었는데요. 처음엔 뻔한 다단계 홍보 글인 줄 알고 무시했었는데 요즘들어 특히 이슈가 되고 있는 비트코인과 비슷한 개념의 가상화폐더라구요.

 

 

일단, 온라인 상에 소개되어 있는 내용들을 기반으로 말씀을 드려보자면, '비 코인'은 휴대폰으로도 채굴이 가능한 가상화폐로 비트코인과는 다르게 초기 자금이 필요없고 24시간 내 채굴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채굴을 해주기 때문에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솔직히 저는 이 가상화폐의 세계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합니다. 단순히 초기 자금이 필요없다는 내용 때문에 밑져야 본전 식으로 무작정 어플을 설치를 했습니다. 비 코인에 대해 대충 찿아보니 '비 코인'은 분산형 블록체인 생태계로 홍콩 블록체인 회사에서 만들었으며, 2020년 1월에 생성되어 2020년 12월부터 채굴이 시작된 가상화폐라고 합니다.

 

더불어서 비 코인은 현재 서비스 제공을 위한 마켓플레이스 구축을 진행하고 있고, 그 이후에 거래소 상장을 계획하고 있다고 하네요!

 

 

'비 코인'의 특·장점

다른 곳은 어떤지 잘 모르겠지만 무료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Bee Network라고 검색 후 앱을 설치하시면 되고요. 별도의 장비가 필요없다고 합니다. 비트코인의 경우 채굴하기 위해선 성능 좋은 그래픽 카드가 있어야 한다고 하는데, 비 코인은 본인 명의의 휴대폰만 있으면 된다고 해요.

 

세번째로는 채굴이 쉽다는 점입니다. 앱을 설치한 후에 하루(24시간)에 한 번씩 꿀벌 버튼만 눌러주면 지가 알아서 채굴을 해준다고 해요.(저도 지금 채굴 버튼을 눌러 놓은 상태입니다.)

 

그 다음으로는 꿀벌 버튼(채굴 버튼)을 누른 후 비 코인 앱을 종료해도 자동으로 채굴해주기 때문에 앱을 종료하더라도 휴대폰 배터리 및 데이터 소모가 없다고 합니다. 

 

2022년 상장 예정이며, 비상장 되더라도 손해볼 거는 없다고 하네요.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일단은 구매를 하는게 아니니까요. 마지막으로는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홍보가 되지 않아 일부 사람들에게만 노출이 되어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그래서 아직까지는 채굴하기 좋은 시기라고 합니다.

 

※ 일단은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내용들을 정리해서 올려 보았습니다.

 

 

비 코인(Bee Network) 가입 방법

먼저 구글 플레이, 또는 앱 스토어에서 Bee Network라고 검색을 하신 후에 어플을 설치해줍니다. 그러면 휴대폰 화면 하단쯤에 위와 같은 이미지가 보이실텐데 여러분들께서 원하는 방법을 선택하셔서 가입을 해줍니다. 저는 '애플로 계속하기' 방법을 선택했어요.

 

그리고 추천인 코드를 입력해줘야 합니다. 추천인 코드에 위에 빨간 박스로 표시해놓은 것처럼 jungyonseok라고 입력을 해준 후에 가입을 합니다. 추천인 코드 없이는 가입이 안된다고 하네요. 더불어서 추천인 코드 입력 후 가입을 하면 무료로 1코인을 지급해줍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위에 표시해놓은 것처럼 화면 중앙의 꿀벌 버튼을 터치하시면 알아서 채굴을 시작합니다. 위 이미지는 '현재 채굴 중'이라는 표시의 아이콘이고 처음에는 빨간색 버튼으로 되어 있을겁니다. 아무튼 이렇게 24시간 마다 한 번씩 저 버튼을 눌러주면 어플을 종료하거나 휴대폰을 잠금 상태로 전환해도 문제는 없다고 하네요.

 

 

어플 다운로드가 되지 않으시는 분들을 위한 TIP

먼저, 여기를 클릭하셔서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화면 중앙에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우측의 검정색 버튼을 눌러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안내해드린 사이트는 우회하여 가입할 수 있는 중국 사이트입니다.

 

 

※ 참고사항

처음에는 어플의 이름이 Bee Network라고 되어 있어서 수익 구조가 다단계 방식인가 했는데 그게 아니였더군요. 혼자서 진행을 하게 된다면 24시간이라는 리미트가 있지만, 추천인이 늘어나면 늘어날 수록 채굴하는 속도도 올라간다고 합니다. 즉, 추천인이 늘어나면 시간이 줄어든다는 의미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비 코인은 아직은 상장 전이라 해당 가상 화폐의 현재 가치는 0원이라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코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이 '비 코인'이라는 가상화폐를 추천하는 이유는 방금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채굴하는 속도를 증가시키고자 하는 목적인듯 합니다. 위의 내용을 간단히 정리해보면 [추천인 수=채굴속도 증가=수익증대(상장 후)]가 됩니다.

 

 

글을 마치며

만약에 나의 피 같은 돈을 투자해야하는 거라면 거들떠보지도 않았을 것 같습니다. 상장 전이니까요. 그리고 상장이 되지 않는다 하더라도 일단 돈이 들어가는 것도 없고 시간 투자라고 해봐야 버튼 하나 누르는 것 밖에 없으니 그렇게 큰 손해는 아니라고 생각되네요.ㅎㅎ 아무튼! 저는 지금처럼 평범하게 일상 생활을 하면서 생각날 때마다 틈틈히 눌러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함 해보셔요. 추천인 코드에 jungyonseok라고 입력하는 거 잊지 마시구요.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 참고로 이 글은 소소한 재미거리를 소개하는 글이면서 광고 글이기도 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