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브로콜리의 소소한 블로그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는 더 이상 운영하고 있지 않으며, 워드프레스로 이사 중에 있습니다! 많이 놀러와주세요! https://brocoly.co.kr

 

드디어 배송을 받았습니다. 저번 주에 랜덤투유(랜덤박스)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당첨된 제품입니다. 꽤 괜찮은 제품 당첨된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였더군요. 때문인지 좀 씁쓸하기도 합니다.ㅎㅎ

 

아무튼 이번 글에서 당첨된 제품인 미로위 화이트닝 크림(풀네임은 '미로위 브이투 매직 래디언스 화이트닝 크림')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제품 이름부터가 여성 전용 제품인것 같긴 하지만, 요즘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자유롭게 꾸미고 다니는 시대이니 조금은 뻔뻔해져 보겠습니다.

 

 

 

제품 소개

저의 생각대로 여성분들을 위한 브랜드가 맞았습니다. 해당 홈페이지를 찾아보니 아직은 그렇게 크지는 않은 회사인 것 같습니다. 화장품쪽으로 관심이 많으실 수 밖에 없는 여성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것 같지만, 평소에 화장품과는 담을 쌓고 사는 남자 분들께는 생소할 수 있겠네요.

 

미로위 쇼핑몰 바로가기

 

위에 해당 제품을 판매하는 쇼핑몰 링크를 공유해드렸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 번 들어가셔서 쭉 둘러보시구요. 저의 느낌으로는 한창 SNS에서 신나게 광고를 때리던 '자X르' 향수 업체와 비슷한 부류의 업체인 것 같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리뷰도 꽤나 많이 올라와 있고 품평이 나쁜 제품은 아닌듯 합니다.

 

저도 리뷰를 하기 위해 잠깐 테스트를 해봤는데요. 제가 남자라 좀 둔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대박이랄 정도로 좋은 점은 못느끼겠더라구요. 그래도! 어느 정도 몸값이 있는 녀석인 만큼 가격에 맞는 기능은 하는 것 같습니다.

 

 

가격대는 어느정도?

랜덤박스 어플에서는 4만원 중반대로 표기가 되어 있지만 N사의 쇼핑몰에서는 5만원 초반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었습니다. 중간 유통 과정에서 생기는 현상 같기도한데 위에 공유해드린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 다이렉트로 구매하시면 훨씬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미로위 화이트닝 크림, 박스 개봉 전

미로위 화이트닝 크림 박스 포장

 

박스의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심플하면서 (투박하지는 않은)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박스의 겉면에는 제품의 주성분과 사용시 주의사항에 대한 내용이 적혀 있으며, 어떤 효과와 효능이 있는지에 대한 간단한 설명 문구도 적혀 있습니다. 이렇게 적혀 있네요.

 

  • 부드럽고 가벼운 텍스쳐로 바르는 순간 우웃빛 효과를 주어 칙칙한 피부를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주고, 피부에서 자연스러운 밝은 톤을 연출해주어 도자기처럼 윤기 나는 피부로 표현해줍니다.

 

저는 여느 화장품에나 적혀 있는 그런 '전형적인' 문구처럼 느껴지네요. 그래도 사용해보니 나쁜 편도 아니고 결과물 또한 저기 써져있는 문구와 어느 정도는 같다고 생각합니다.

 

 

내용물(본체)은 꽤나 고급스러움!

미로위 화이트닝 크림 본체

 

본체는 미러 형식으로 되어 있는게 꽤나 고급스러움을 자아냅니다. 케이스의 디자인만 본다면 확실히 여성 소비자층을 겨냥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미로위 화이트닝 크림 유통기한 및 용량

 

그리고 제품의 밑면에는 유통기한이 표시가 되어 있는데요. 유통기한도 대략 3년 정도로 너무 짧지도 않고 딱 적당한듯 싶습니다. 그러나! 50g 정도 밖에 되지 않는 용량 부분이 조금은 아쉽네요. 같은 브랜드에서 출시된 '스네일 크림(?)'이라는 제품도 미로위 화이트닝 크림 제품에 비해 가격이 거의 절반 가격인데 용량 부분에 있어서는 좀 아쉽습니다.

 

 

미로위 화이트닝 크림 개봉!

화이트닝 크림 내용물

 

완전한 순백의 크림입니다. 바르면 바로 피부 미남에 미소년이 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색깔이네요. 뚜껑을 열면 내용물이 흐르지 마라고 캡이 씌워져 있구요. 캡을 벗기면 진짜 무슨 생크림 같은 내용물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맡으면 뭔가 기분 좋아지는 향도 첨가가 되어 있네요.

 

 

직접 사용해보다!

미로위 화이트닝 크림 사용 전/후(필터 적용X)

 

부끄럽지만 제가 직접 사용해봤습니다. 좀 다른점이 느껴지시나요? 평소 저의 피부는 약간 까무잡잡한데다가 좌측의 사진처럼 뭔가를 바르지 않으면 살짝 얼룩져 보이기도 합니다. 회사 사람들의 시선을 받으면서 대충 발랐다보니 얼룩이 완전히 사라지지 않았지만, 그래도 뭔가 밝아진 느낌은 드는것 같습니다!(인정하십니까?ㅎㅎ)

 

확실히 '화이트닝 크림'이라는 기능성 화장품 답게, 그리고 4~5만원대의 제품 답게 그에 맞는 성능 발휘는 하는 것 같습니다. 솔직히 5,000원이라는 금액으로 랜덤박스 통해 얻은 제품이라 그렇게 큰 기대는 하지 않고 있었는데,, 이거 효과 은근히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주의사항!!

 

단,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그렇게 큰 문제는 아니고요. 해당 제품에 대해 검색을 하다가 알게된 사실입니다. 미로위 화이트닝 크림은 자기 전 세안을 깨끗히하고 자야한다고 합니다. 바로 위 빨간 박스에 있는 '티타늄디옥사이드'라는 성분 때문인데요. 해당 성분은 피부에 흡수가 되지 않는 성분이라 세안을하지 않고 잔다면 모공을 막아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글을 마치며

이거 완전 좋다!고는 할 수는 없지만 바르고나서 끈끈함도 없고 피부에 건조한 느낌은 없어서 전체적으로 '나쁘지는' 않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남성분들이 사용해도 전혀 나쁘지 않은 느낌!! 남성분들은 기본적인 스킨&로션을 발라주신 후, 가볍게 '톤업'을 한다는 생각으로 발라주시면 좋을듯 하네요! 이상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