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브로콜리의 소소한 블로그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는 더 이상 운영하고 있지 않으며, 워드프레스로 이사 중에 있습니다! 많이 놀러와주세요! https://brocoly.co.kr

 

저번에 리뷰했었던 "온 더바디:풋샴푸" 제품 기억하시죠? 그 제품이 벌써 동나기 시작해서 재구매도 할겸 다른 제품도 구매할겸 해서 다이소를 다녀왔습니다. 다이소 물건들은 저렴한 맛에 이것저것 마구 구매 할만 한데도 제가 은근 구두쇠라 그런지 항상 고민을 하게 됩니다.

 

그러다가 발견하게된 다이소의 "발 각질 리무버"! 오늘은 이 제품을 리뷰해볼겁니다. 일단 사용해본 느낌부터 말씀드려보자면 진짜 대박입니다. 기껏해야 3천원이면 구매할 수 있는 저렴한 제품인데도 1분만에 바로 효과를 볼 수 있다는게 정말 신기하네요.

 

 

바로 이 녀석인데요. 다이소 매대에는 리무버, 각질 제거 패드, 발 보습 패드등. 세트로 구매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는데, 저는 굳이 그렇게까진 필요없을듯 하여 스프레이식의 리무버인 요놈 하나만 구매했습니다. 모든 지점에서 판매가 되고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저의 생각엔 어느정도 규모가 있는 지점에서 취급하지 않을까 싶네요.

 

이제는 다이소에서 판매되는 제품도 옛날처럼 허접해보인다거나 하지 않습니다. 나름 있어 보이는 포장 디자인이네요. 박스의 양쪽 옆으로는 해당 약품의 사용 방법과 성분, 그리고 사용시 주의사항에 대해 적혀 있습니다. 사용 방법 정도는 간단히 읽어보는게 좋겠네요.

 

드디어 개봉해봅니다. 내용물 색상이 밀키스랑 너무 똑같네요. 그리고 용기의 가장 밑바닥에는 흰색 침전물이 가라 앉아 있는데요. 바로 저 놈들이 발의 각질을 제거해주는 애들입니다. 그렇기에 사용을 하시기 전에는 충분히 흔들어 주신 후에 사용하셔야 효과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다이소의 발 각질 리무버는 스프레이 분무 방식으로 사용하는 제품이라 분사구 보호캡이 씌워져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발에 충분히 뿌려주신 후에 30초~1분 정도 기다렸다가 마사지 하듯이 문질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각질들이 때가 밀리듯이 밀려나오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이소 '발 각질 리무버' 사용 후기

아까 위에서도 이 제품은 진짜 대박이라고 말씀드렸죠? 그 이유는 곧바로 효과를 눈으로 확인 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일단 다이소에는 지금 리뷰하는 리무버 제품 말고도 각질 제거 패드와 보습 패드등을 구매 할 수 있는데요. 굳이 그렇게까지 구매할 필요가 있나 싶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그냥 손으로만 슥슥 문질러도 각질들이 잘 벗겨지더라고요.

 

※ 여러분들의 시각 보호를 위해 블라인드 처리를 했음에도 혐오스러울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일 때문에 그런건지 어느날 휴대폰의 '건강' 어플을 보는데 하루에 2만보씩 걷더라구요. 운동에는 좋지만 소중한 저의 발은 그만큼 아작이 나고 있었습니다. 풋 샴푸로도 꾸준하게 관리를 해주는데 효과가 없더라구요.ㅠㅠ 작은 희망을 가지고 리무버 약품을 뿌려줍니다. 그리고 1분 후 손가락으로 가볍게 마사지를 해주었더니,,,(혐오주의/블라인드 처리를 하긴 함)

 

바로 가락국수들이 뿜어져 나옵니다. 좀 전에 블라인드 처리를 해도 새햐얗던 저의 발 뒤꿈치도 말끔해진걸 볼 수 있습니다. 짱이죠? 진짜 3천원 밖에 되지 않는 가격에 이 정도의 효능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라면 당장 구매해야하는 물건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저처럼 발 각질 때문에 고민이 많으신 분들은 더더욱이요!

 

콤플렉스가 될 정도로 발 각질이 너무 심했던지라 제품을 사용하고나서도 뒤꿈치쪽에 블라인드 처리를 했습니다. 그러니까 100% 효과가 있는건 맞는데 1회 사용만으로는 단번에 말끔해지지는 않는다는거죠. 수차례 더 진행을 해야 완전히 말끔해질듯 합니다.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그 악어 발팩 아시죠? 그거랑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런 발팩 제품들도 한 번 사용했다고 각질들이 바로 벗겨지는 것이 아니라 일주일 정도 시간이 흘러야 완전히 벗겨지는 것처럼, 이 제품도 꾸준하게 사용 및 관리를 해주셔야 맨들맨들한 뒤꿈치를 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글을 마치며

그동안 저는 다이소에서 이런 각질 리무버와 유사한 제품들이 출시되면 일단 의심부터 하고 봤습니다. 저렴한 맛에 구매를 해보기는 했지만 효과가 단 '1'도 없었으니까요. 그런데 이 제품은 정말 다르다는걸 느꼈습니다. 발 각질 때문에 고민이 많으신 분들은 속는셈 치고 한 번 구매해보시기 바랍니다. 진짜 효과가 있을거예요!

 

물론, 이 제품도 사용 후에는 따로 보습 관리를 해주셔야 맨들 맨들한 뒤꿈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퇴근 후 샤워를 할 때마다 꾸준히 사용해주셔야 하는거 잊지 마세요! 그럼 이만 글을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