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브로콜리의 소소한 블로그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는 더 이상 운영하고 있지 않으며, 워드프레스로 이사 중에 있습니다! 많이 놀러와주세요! https://brocoly.co.kr

 

약 2~3개월 전에 에어팟 프로를 직접 구매하고나서 계속 겪고 있던 불편한 점이 하나 있었습니다. 바로 글 제목처럼 통화를 할 때에 상대방의 목소리가 너무 작게 들렸다는 점이었는데요. 이거 하나 때문에 고생 고생하다가 체념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해결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어이없을 정도로 너무 쉽게 해결을 했다보니 이번 글은 정말 짧게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에어팟 프로, 통화 소리 작을 때 해결하는 방법!

참고로 저는 아이폰에서도, 안드로이드폰에서도 모두 같은 형상을 겪었습니다. 음악 감상이나 영상 시청을 할 때에는 너무 좋은데, 하필 통화를 할 때에만 상대방 목소리가 너무 작다는게 흠이었는데요. 해결법은 진짜 너무 간단합니다.

 

  1. 먼저, 아무한테나 전화를 건다. 상대가 전화를 받은 상태면 바로 확인 할 수 있어서 더 좋겠죠?
  2. 휴대폰 측면에 볼륨 조절 버튼으로 음량이 0이 될 때까지 쭉 내렸다가, 다시 쭉~~ 올려준다!
  3. 바로 해결된다.

 

이게 끝입니다. 정말 허무하죠?ㅎㅎ 저같은 경우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설정도 들어가보고 통화 할 때 볼륨 버튼을 아예 끝까지 올려보기도 하고.. 진짜 별 난리를 다 쳐도 해결이 되지 않던게 이렇게 간단하게 해결되다니... 어이없더라고요..ㅎㅎㅎ 수십만원 돈을 주고 구매한 제품인데 뽑기를 잘못했나라는 생각에 기분이 별로 안 좋았었는데 바로 해결이 됐네요! 도움되셨길 바라며 이만 글을 줄여봅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