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브로콜리의 소소한 블로그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는 더 이상 운영하고 있지 않으며, 워드프레스로 이사 중에 있습니다! 많이 놀러와주세요! https://brocoly.co.kr

 

 

안녕하세요. 브로콜리입니다. 이번에는 아이폰 iOS 15.3.1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다루어 보려고 합니다. 바로 직전 업데이트였던 15.3에서는 별다른 내용이 없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 업데이트에서도 그렇게 큰 변화는 없어보입니다.

 

이번 iOS 15.3.1 업데이트에서는 아이폰에 중요한 보안 업데이트와 디스플레이에 영향을 미치는 버그에 대한 수정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이폰 iOS 15.3.1 - 보안 업데이트

보안 사항에 대한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저번에 다루었던 14.4.2 업데이트와 같습니다. 이번에도 15.4 업데이트를 대비하여 그 전 단계의 보안 업데이트를 제공해주는듯 하네요. 기존과 별 차이점 없는 업데이트라 생각되긴 하는데 보안 업데이트라니 미리 미리 업데이트를 해놓는다고 해서 나쁠 건 없겠죠?

 

아이폰 iOS 15.3.1 점자 디스플레이 문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점자 디스플레이의 버그 문제도 수정이 됐다고 합니다. 이게 정확히 어떤 문제로 인한 업데이트인지는 모르겠으나, 유추해보건데 화면을 조작하는 과정에서 생기는 문제로 보여집니다.

 

저의 경우에도 iOS 15.3.1로 업데이트를 하기 전에는 아주 간혹 휴대폰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잔상이 남는다거나 갑자기 휴대폰 화면의 절반이 멈춰버리는 현상이 발생했었는데 바로 이런 버그 문제를 해결하는 업데이트가 아닌가 싶습니다.(현재 아이폰 12 프로맥스 사용중)

 

물론 일부 기기에 일어나는 문제인듯 하기도 하고 저도 일시적으로 겪었던 문제라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될듯 합니다. 그러나 무작정 iOS 15.4 업데이트를 기다리기 보다는 미리 해두는 게 좋겠습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