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브로콜리의 소소한 블로그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는 더 이상 운영하고 있지 않으며, 워드프레스로 이사 중에 있습니다! 많이 놀러와주세요! https://brocoly.co.kr

 

이번에는 애드센스 광고 수익금의 '최소 출금 금액'을 조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겁니다. 애드센스 광고를 승인 받고나서 그 어느 설정도 건드리지 않으셨다면 애드센스의 기본 출금 가능 금액은 100불로 설정이 되어 있을겁니다. 바로 이 금액을 변경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단순히 클릭 몇 번만으로 쉽게 변경할 수 있는 부분이라 이번 포스팅은 짧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광고 수익금 최소 출금액 변경하기!

먼저, 각자 본인의 계정으로 애드센스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신 후에 좌측 메뉴에서 [지급] 버튼을 클릭해주세요!(요즘 활동을 거의 안 하다보니 수익이 형편이 없네요!;;)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아무것도 만지지 않은 상태라면 위와 같이 누적 수익이 100불 이상이 되었을 때 지급된다는 내용이 적혀 있습니다. 이 조건을 충족하면 매월 21일 수익이 지급되는 것입니다. 아무튼, 지금부터는 이 최소 출금 금액을 변경해주는 설정을 할겁니다. 하단 설정 부분의 [설정 관리] 버튼을 눌러주세요!

 

'결제 계정' 항목의 지급 일정 부분을 보시면 청구 기준액이 100불로 세팅이 되어 있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 이 기준치를 높여줄겁니다. 우측 빨간 박스 부분의 연필 모양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지급 일정' 항목 부분의 아이콘에 파란불이 들어오면서 다운드롭 메뉴가 생기는거 보이시죠? 바로 저 빨간 박스 부분의 숫자를 수정해주시는 겁니다. 제가 위에 적어 놓은대로 일단 저는 300불로 세팅을 하겠습니다. 참고로 100불 이하로는 세팅을 할 수가 없습니다.

 

수정을 하시면 우측 하단에 [취소/저장] 버튼이 나타나는데 [저장] 버튼을 눌러주시면 끝입니다. 정말 쉽죠?

 

방금 위의 과정까지 하고나면 [지급-결제 계정-지급 일정]부분의 최소 청구 기준액이 300불로 변경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까지 하셨다면 정상적으로 최소 금액 상향 세팅이 완료된 것입니다.

 

 

글을 마치며

최소 청구 기준액의 기준치를 너무 높게 잡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뱁새가 황새 따라가다 가랑이 찢어진다는 말처럼 아직 수익이 많지도 않은데 기준치를 너무 높게 잡아버리면 쉽게 지치지 않을까 우려되기 때문입니다. 작년에 블로그를 개설하고나서 총 누적 수익이 벌써 300불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비록 수개월간 모이고 모여서 달성된 금액이지만 100불이 달성되는 주기가 점점 빨라지고 있네요. 그래서 저도 최소 청구 기준액을 조금이나마 상향 시켜놓았답니다. 여러분들도 무작정 기준치를 높이시는 것 보다는 차근차근 올려가보세요. 지치지도 않고 쏠쏠한 재미까지 일석이조의 이득을 챙기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