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브로콜리의 소소한 블로그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는 더 이상 운영하고 있지 않으며, 워드프레스로 이사 중에 있습니다! 많이 놀러와주세요! https://brocoly.co.kr

 

 

 

 

 

안녕하세요. 브로콜리입니다. 모두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황금같던 주말은 토요일, 일요일이 아니라 '퇼'로 순식간에 지나가 버리고,, 다시 새롭게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이 되었습니다!! 아무리 월요병이 도진다하더라도 모두 힘내시고 활기찬 한 주 시작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블로그 재택알바라는 주제를 가지고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 블로그의 첫 글에서도 블로그 재택부업으로 할 수 있는 여러가지 일들을 소개해드리긴 했는데요.

 

이번에는 오랜 시간동안 해왔고 잘만하면 본업 외적으로도 꽤나 쏠쏠한 수입을 낼 수 있는 '디비디비딥'이라는 블로그 재택부업에 대해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디비디비딥이란?

 

 

우리같은 7080 세대들에게는 친숙한 이름입니다. 약 10년전 모 예능 프로그램에서 진행됐던 게임 이름이기도 하죠. 이 글에서 소개해드리는 블로그 재택부업의 사이트 이름이 바로 디비디비딥인데요.

 

저처럼 블로그를 하고있고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다면,, 간단한 공부를 통해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그런 플랫폼입니다.

 

다른 광고주들을 대신에 글을 써주며 노출 시 그에 대한 소정의 대가를 받는다거나 CPA(Click per Action)를 통한 수익 창출등. 저처럼 게으름을 피우지 않고 직장인 분들은 퇴근 후 1~2시간 정도 시간을 이 블로그라는 것에 투자를 한다면, '온라인을 통한 수익창출'이라는 이 꿈만 같은 일이 실현 불가능한 일은 아니라고 봅니다.

 

디비디비딥 회원가입은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됩니다.

 

디비디비딥 홈페이지 바로가기 CLICK!!

 

 

 


 

 

 

디비디비딥 재택알바의 종류는?

 

 

 

 

디비디비딥에서 할 수 있는 일은 위와 같습니다. 흔하디 흔한 '포스팅알바'부터 'CPA알바'까지 꽤나 다양한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위 메뉴 중에서 '외모꿀알바', '앱홍보알바' 빼고는 다 해봤는데 그나마 제일 양심에 덜 찔리고 떳떳하게 할 수 있는 일'포스팅알바''CPA알바'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나기자알바'라는 것은 기사형 광고라고 하는데 도무지 이해가 되지 않아서 뭐라 설명드리기 애매한 상황이고,, '1초 알바' 같은 경우는 SNS나 네이버 or 다음 커뮤니티 카페에 댓글을 남기는 일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쉽게 말해 그냥 무조건 좋은 댓글만 남겨주고 100원 적립받는 시스템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개인적으로 1초 알바는 별로입니다.)

 

아무튼!! 이번 글에서는 어디까지나 저의 개인적인 견해를 기준으로 해서 안내를 해드릴 예정이니 참고해주시고 블로그 재택알바를 알아보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포스팅알바

 

 

 

 

디비디비딥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하고나서 '포스팅알바' 메뉴를 클릭하게 되면 보이는 화면입니다. 요즘은 대부분 기자단 모집을 하는 일들만 올라와 있는데, 간혹 개인 업체에서 요청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각 홍보물마다 가격이 정해져 있습니다. 위 이미지에서는 제가 모자이크 처리를 해두었는데, 처음 시작을 하게되면 건당 3천원이고 등급이 오르면 6천원을 적립 받을 수 있는 일입니다.

 

그러나 보시면 아시겠지만, 모집 인원이 정해져 있습니다. 적게는 15명부터 많게는 100명까지 각 광고주들이 정한 인원수가 채워지면 해당 광고는 마무리가 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 필자도 한때는 엄청 열심히 해서 B등급까지 올라갔었는데,, 한동안 아예 하질 않다보니 다시 C등급으로 내려왔네요..ㅋㅋ

 

 

 

CPA/CPS알바

 

 

 

 

제가 디비디비딥이라는 재택알바를 처음 시작했을때보다 진행할 수 있는 머천트들이 훨씬 더 많아졌습니다. 위 사진은 제가 화면의 일부를 캡쳐한 것인데요.

 

위에 보이는 머천트들 뿐만아니라 홍보할 수 있는 분야가 꽤나 다양해서 각자 본인들이 운영하는 블로그와 성격이 맞는 그런 홍보물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역시 이 사진도 가격에 모자이크 처리를 해두었습니다. 등급별 최고 어느 정도의 금액까지 지급이 되는지 적혀있는 부분인데요. 들어가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말 그대로 '등급별 최고' 지급인 것이지 승인이 났다고 해서 무조건 저기에 적혀있는 금액이 지급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 일은 CPA(Click per Action)/CPS(Click per Sales)의 약자로 내가 작성한 글을보고 해당 사이트에 가입을 하거나 해당 물건을 구매를 하게되면 작성자에게 수익의 일부분이 지급되는 일로 블로그에 많은 방문자들이 유입이 되어야 유리한 일이라고 생각됩니다.

 

저도 이 일로 아예 수익이 없었던 것은 아니지만, 아무래도 일반적인 직장의 급여 이상을 희망한다면 어중간한 시간투자로는 불가능한 일이라고 봅니다.

 

그래도! 각 블로거들이 머리만 좀 잘 굴려본다면 충분히 가능한 일이라고 봅니다.

 

 

 

 


 

 

 

그렇다면 디비디비딥의 수입지급 방식은?

 

 

 

 

개인적으로 수많은 머천트 회사들 중, 수익이 지급되는 방식이나 융통성 부분에 있어서는 이 '디비디비딥'이라는 사이트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이유는!! 다른 사이트들 같은 경우는 대부분이 한 달에 1회씩 밖에 지급이 되지 않고, 수익을 지급받을 수 있는 일자도 정해져 있는 반면에, 이 디비디비딥이라는 사이트는 쌓여있는 적립금액이 3만원 이상일 때, 일주일에 1회씩 본인이 자유롭게 출금신청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일주일 기준으로 말씀드려보면 목요일까지의 출금신청분을 그 다음날 금요일에 바로 지급을 해준다는 것입니다. 바로 위의 캡쳐 이미지는 현재 시간 기준 제 계정에 남아있는 금액인데요. 저 금액이 3만원 이상이고 목요일까지 출금신청을 하게되면 그 다음날 저의 계좌로 입금이 된다는거죠!

 

실제 저의 경험으로는 오후 4~5시쯤 입금이 됐던 것 같았습니다.

 

 

 

 

브로콜리도 수익이 있었을까?

 

 

 

솔직히 저는 그렇게 많이 벌지는 못했습니다. 기껏해야 약 50만원 정도 밖에는 벌지 못했네요. 솔직히 이 금액도 꽤나 오랜 기간동안 누적이 되서 50여만원인 것입니다.

 

 

 

 

 

 

이게 바로 저의 문제점인 것입니다. 위 캡쳐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디비디비딥이라는 블로그 재택알바를 2016년에 처음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월, 일까지 자세하게 보시면 제가 꾸준하게 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아실 수 있으실겁니다. 당장 먹고사는데 급급하고 피곤하거나 귀찮으면 아예 손을 떼버리는 경우가 많다보니 수년 동안 진행을 했음에도 수익이 그렇게 많지는 않네요..!ㅠ

 

정말 아주 가끔씩 이걸 보고 반성을 하게 된답니다. 만약에 제가 독기를 제대로 품고 그동안 의미없이 보내버린 저의 여가시간을 전부 이 곳에 투자를 했더라면 어떻게 달라졌을까... 하고 말이죠!

 

그러나 지나간 일은 지나간 일!! 그래도 시간을 헛되게 보내지는 않았나 봅니다. 지금도 블로그와 관련된 일을 하고 있고, 또 그만큼 블로그에 대한 지식도 엄청나게 많이 늘어났으니 말이죠.ㅎㅎ

 

 

 

 

브로콜리가 생각하는 '디비디비딥'의 비전은?

 

솔직히 각자 본인들이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달려있는 것 같습니다. 당장 저만 하더라도 '그 때'만 열정이 있고 시간이 조금만 지나면 다시 원상복귀 됐던 것처럼, 지금 소개해드리는 디비디비딥이던 그 어떤 플랫폼이던 이쪽 일을 통해 직장인 급여 이상의 수익을 원한다면 어중간한 노력 가지고는 택도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사실 저도 이 일을 처음 시작할 때는 만만하게 봤었던거죠. 그동안 블로그라는 것도 오래해왔고 꽤나 알고 있으니까,, 쉬엄쉬엄하면 되지 않을까.. 하구요!!

 

그런데 뭐든지 노력없는 대가는 없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블로그 재택알바'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직장인 버금가는 수익을 원한다면 피나는 노력은 당연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디비디비딥이던 그 어떤 일이던 본인이 하기에 달려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저도 지금까지와는 다른 마음가짐으로 임할 것이구요!ㅎㅎ

 

 

 

글을 마치며

 

이 일이 초기 비용이 들어간다거나 하는게 전혀 없기 때문에 일말의 기대를 가지고 시도해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습니다만, 만만하게 보고 무작정 시도했다가는 오히려 실망만 더 클 수가 있다는 점을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위에 말씀드렸듯이 끊임없는 공부와 나름 치밀한 계획을 가지고 꾸준한 노력을 해야 효과를 볼까 말까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도 너무 쉽게 생각하시기 보다는 내 블로그는 어떤 콘텐츠로 운영할지, 글은 어떤식으로 쓸지등.

 

치밀한 계획 하에 움직이시길 권장해드립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