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브로콜리의 소소한 블로그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는 더 이상 운영하고 있지 않으며, 워드프레스로 이사 중에 있습니다! 많이 놀러와주세요! https://brocoly.co.kr

 

안녕하세요. 브로콜리입니다. 이번에는 전국 어디서나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이소의 제품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품목은 남성용 스킨로션으로 출시된지는 꽤나 되었지만, 가성비가 너무 좋은 제품인 것 같아서 소개를 해드려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제가 수년전 사용했던 올리브영의 '미프 올인원 에센스'라는 제품과 그 퀄리티가 비슷한 것 같기도 해서 강추해드리는 제품입니다.

 

 

바로 이놈입니다. 다이소에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은 온라인 구매를 제외하고서는 각 제품의 최고 금액이 5,000원을 넘어가진 않는다는거 알고 계실겁니다. 메닛 올인원 에센스라는 제품도 딱 5,000원이면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메닛 젠틀 메이커' 브랜드는 가수 이승기씨가 전속 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제가 알고 있기로는 올인원 제품 외에도 클렌져, 립밤등. 남성 전용 스킨 케어 제품들이 여럿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마침 스킨 로션 제품도 다 떨어져 갔던터라 다이소에 방문한 김에 고민없이 바로 구매해버렸어요.

 

 

구매 후, 언박싱 전의 모습입니다. 화려한 것 단 1도 없이 겉 포장 박스보다는 제품에 더 투자하여 가성비를 높인듯 해보이네요. 브랜드의 로고와 함께 딱 어떤 종류의 제품인지만 표기 해놓았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는 부분에는 '개봉 후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다'는 멘트가 적힌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아주 오래전부터 다이소도 이런 화장품 관련 제품들은 올리브영처럼 샘플 제품들을 진열 해놓는데요. 해당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충분히 테스트를 해보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 박스의 뒷면에는 "메닛 올인원 에센스"라는 화장품의 특징과 기능, 그리고 사용법이 적혀 있습니다. 제품의 특징이 적힌 문구를 옮겨드리면 [메닛 올인원 에센스는 스킨+로션+에센스를 동시에 해결하는 올인원 에센스로, 자극받은 남성 피부를 집중 케어하여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간편하게 남성 스킨케어를 해줍니다.]

 

'올인원'이라는 말을 잘 아실겁니다. 저 같은 경우는 수년전 올리브영의 '미프 올인원 에센스' 제품을 사용할 때 처음 접하게 되었는데요. 남자들의 귀차니즘을 한방에 해결해준다는 컨셉으로 등장하여 건조한 겨울철 남성분들의 피부 보습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종류의 제품입니다.

 

 

제품 박스 안의 사진입니다. 아주 평범해요.

 

다이소 '메닛 올인원 에센스' / 펌프 형식 제품

 

보시는 바와 같이 다이소의 메닛 올인원 에센스는 150ml의 용량으로 제품 가격이 저렴하다 해서 용량이 적은 것 같지도 않습니다. 크기도 제가 처음으로 올인원 에센스를 접했던 '미프 올인원 에센스'(약 3만원짜리 제품으로 기억)와도 비슷한 용량을 자랑하는 것 같습니다. 

 

또한, [미백·주름개선] 기능도 있는 것이 진짜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웬만한 올인원 제품들과 비슷한 스펙을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진짜 5,000원이라는 가격에 이 정도의 퀄리티면 가성비가 너무 좋은거 아닌가요?ㅎㅎ 

 

 

제품 내용물의 색상은 약간 투명한 흰색의 크림으로, 처음 바를 때는 뭔가 쫀쫀하다는 느낌이 들어서 다 바른 후에도 끈적하지 않을까 했었는데 그런것 또한 전혀 없었습니다. 그리고 냄새도 정말 순했고 발림성도 굉장히 우수한 편에 속한다고 생각합니다.

 

 

스킨 로션 제품이 다 떨어졌거나 새로 장만하려고 하시는 분들, 그리고 그런 분들 중에서도 귀차니즘이 많으신 분들은 이 제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지금 일주일째 사용하고 있는데 아주 만족스럽게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