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브로콜리의 소소한 블로그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는 더 이상 운영하고 있지 않으며, 워드프레스로 이사 중에 있습니다! 많이 놀러와주세요! https://brocoly.co.kr

 

안녕하세요. 브로콜리입니다. 이번에 제가 핸드폰을 바꾸게 되면서 당근마켓을 찾아보던중, '폰월드'라는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당근마켓이 보통 중고거래만 하는 곳인 줄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 당근마켓 접속 후, [내 근처]라는 메뉴에 들어가게 되면 각 업종별로 홍보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또, 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별로 각 업체들이 노출되다보니 구매하는 것도 망설이지 않고 진행했습니다.

 

 

일단, 이 글 역시 광고 글이자 제가 직접 구매한 경험담을 소개해드리는 글이구요. 최신 핸드폰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 뿐만아니라 굳이 매장까지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택배 배송으로도 기기를 받아볼 수 있다는게 정말 편리했었습니다. 본사 매장은 화성시 병점쪽에 있더라구요. 너무 멀어서 택배 배송으로 받아봤습니다.

 

아무튼!! 서론이 너무 길었는데 지금부터 구매 후기 및 상담처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금가로 저렴하게 구매한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바로 이 녀석입니다. 상담해주시던 분이 성지 가격으로 안내하는거라 가격 오픈은 자제해달라고 하셔서 별도의 공개는 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아무튼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평균 시세보다 저렴하게 구매한 건 맞습니다. 가격 자체는 중고폰이라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의심스러웠는데 기기를 받고보니 보시는 것처럼 상태가 정말 깨끗했습니다. 기기를 조작하는 부분에 있어서 하자가 있거나 하는 것도 전혀 없었구요. 상태 정말 좋죠?ㅎㅎ 그냥 새 휴대폰을 완전 저렴하게 구매한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핸드폰 구매처 - 당근마켓 '폰월드'

제가 작년 말쯤에 수원으로 이사한 거 다들 아시죠? 당근마켓이 현재 내가 위치하고 있는 지역의 매물(중고물품)을 소개해주다보니 이렇게 전자기기들도 동일 지역에 있는 정보들을 노출 시켜준답니다. 위에 보시는 것처럼 상담을 도와주시는 분께서 별도의 페이지를 운영하시면서 근근히 소식도 올려주고 계세요!

 

수원시 인계동에 계시는 분들이나 그 주변에 계시는 분들은 왼쪽 이미지처럼 위치를 [인계동]으로 변경한 다음에 메뉴에서 [내 근처] 클릭, 그리고 검색창에 [폰월드]라고 검색하시면 되겠습니다. 페이지에 방문해보니 본사는 화성시 병점에 '디와이 텔레콤'이라는 곳이구요. 상담해주셨던 분은 수원지점의 상담사분이셨던 걸로 기억하네요.

 

해당 페이지를 직접 확인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위에 안내해드린 순서대로 들어가시면 될듯하구요! 바로 아래에 오픈카톡 링크를 남겨드릴테니 저렴한 핸드폰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한 번쯤 상담 받아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 합니다. 참고로 [SKT/KT/LG]등 3사 통신사 모두 개통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짧지 않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당근마켓 '폰월드' 페이지 관련 링크 글(2021.06.22 내용 추가)

제가 핸드폰을 구매했던 페이지의 링크도 소개해드리는게 나을 것 같아 내용을 추가합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폰월드에서는 다양한 기종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들에게 성지 가격으로 안내를 하는거라 사전에 명확한 가격 안내도 어렵다고 하네요!

 

게다가 보통 핸드폰 구매 가격이 저렴하다 싶으면 제휴 카드를 사용해야하거나 같은 통신사의 인터넷이나 TV 회선에 가입을 해야한다던지 이런 조건부가 붙어 있는데요. 이곳에서 안내해주는 기종들은 이런 제한 사항없이 순전히 고객들이 원하는 기종들만 딱 구매를 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관련 내용은 아래 링크의 내용들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대부분 같은 내용이기는 하지만 각 통신사별, 또는 기종별로 혜택이나 가격 차이(?)등이 있는것 같기도 합니다. 휴대폰 구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핸드폰 기종★★★

'폰월드' 지점장님께서 더 좋은 내용을 전달해주셔서 다시 내용추가 합니다. 고객이 구매하는 현금가 금액을 전해들었는데 정말 미친 가격입니다. 역시나 ⓐ인터넷 가입이 필요없는 건 물론, ⓑ제휴카드사 사용 필요 없구요.

 

실제 출고가와 비교 했을 때 절반도 안 되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의 동생도 핸드폰 교체가 필요하다고 해서 이것 저것 물어보면서 알려주셨는데 진짜 대박이라는 말 밖에 나오질 않네요! 바로 아래에 관련 기종들을 나열해드릴테니 필요하신 기종 찾아보시고 필요에 따라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특별 판매★★★

그 다음은 SK와 KT 통신사의 '번호이동'을 하면서 구매할 수 있는 휴대폰들의 기종입니다. 아래에 나열되어 있는 기종들은 가격이 정말 미쳤습니다. 

 

 

KT 번호이동

아이폰XS 512기가

 

 

 

 

 

 

 

상담처: 당근마켓 "폰월드"

상담문의(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s7AAy1id 

 

폰월드

단언컨데 화성시에서 최저가로 구매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가성비 좋은 거품뺀 가격으로 친절히 모시겠습니다.

open.kakao.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